시우시웅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7
닭백숙 너무 맛잇어요!!국물도 진하고 약간 기름진 맛이 너무 맛잇어요 닭을 살짝 짧게 끓엿더니 확실히 육질도 쫄깃쫄깃해서 푹익힌거보다 훨씬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엇습니다 한마리 다 먹으니 배부르고 영양가도 높아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