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3.17
오늘은 김말이튀김을 먹어 보았어요. 바삭하게 튀겨진 김 속에 당면과 속재료가 가득 들어 있어 한 입 먹을 때마다 바삭함과 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지더라구요. 살짝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간식이나 안주로 즐기기에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먹고 싶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86kcal
사옹원김말이튀김
4.9(리뷰 31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