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17
오늘 점심에는 불고기를 먹었어요~!! 불고기가 어제 먹은거인데, 오늘 더 데우니까 고기가 맛이 더 진해져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고기랑 밥이랑 김치와 함께 싹 먹었더니 너무 맛나네요!! 그리고 양념에 밥 싹싹 비벼 먹음 맛이 2배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