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570님의 cj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570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570
리뷰41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8
간편한 아이들 반찬으로 비엔나 소세지를 구매했어요. 탱글탱글한 식감에 짭조름한 맛이라 아이들이 좋아해요. 그냥 볶아서 케첩에만 찍어먹어도 좋고 남은 소세지는 나중에 야채들 털어서 소세지 야채볶음도 해먹고 부대찌개 해먹을때 활용해야죠.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