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8
전복으로 버터구이를 합니다. 아이들이 먹을거라서 버터에 굽습니다. 전복이 작으니까 손질이 더 힘이 듭니다. 버터를 녹이고 전복에 껴얹으면서 굽습니다. 향이 너무 좋습니다. 저녁반찬으로 먹습니다. 사실 맥주안주로 딱인데....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00kcal
완산전복 버터구이
4.9(리뷰 34개)
·식단기록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