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cj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18
맛있는 비엔나소시지입니다 ㅎㅎ
비엔나소시지가 반찬으로 왔는데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두부조림을 시켰고ㅡ, 기본 찬으로 이렇게 삼종 세트가 나왔습니다 ㅎㅎ
고기 함유량이 꽤 되는지 밀가루 향보다는 고기 향이 강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