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8
아이 반찬 고민하다 주문했는데 만족이에요.돼지고기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육즙이 가득하고, 식감이 탱글탱글 살아있네요. 그냥 구워도 맛있지만 칼집 내서 볶으니 양념도 잘 배고 더 부드러워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맛있어요. 짜지 않고 담백해서 아이들도 정말 잘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