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9
속을 폭신폭신하게 익혀낸 도톰한 오믈렛이에요. 반숙으로 익혀 먹기 전 반을 쭉 갈라내면 촉촉하게 익은 속부분이 나오죠. 시도해보지는 않았지만 집에서 하면 이렇게 매끄럽고 이쁜모양이 안나오겠죠?^^;; 식감은 아주 부드럽고 푸딩같이 살살녹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