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4
늦은저녁 출출해서 허기를 달래려고 편의점에서 농심에서 만든 오징어 짬뽕을 구입했습니다. 계란하나를 풀고 김치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