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러블리닭 스팀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러블리닭 스팀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19
저녁에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스팀 닭가슴살 먹었습니다. 단백질 보충하기 가장쉬운게 닭가슴살이라서 보충제 보다는 닭가슴살이나 계란 두유 먹고 있는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먹기에 부담 스럽지 않고 적당히 맛이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4kcal
러블리닭스팀 닭가슴살
5.0(리뷰 1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