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백설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3.19
오늘은 핫도그를 먹어 보았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한 입 먹을 때마다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소시지의 짭조름함과 빵의 담백함이 잘 어우러져 간식으로 즐기기 딱 좋았답니다. 맛있어서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00kcal
백설핫도그
5.0(리뷰 12개)
·식단기록16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