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희좋아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명희좋아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명희좋아
리뷰21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5
신라면 은 역시 맛있다 아침은 꼭 먹는데 오늘만 먹어야겠다 아침에 밥먹는게 힘들데 이건 잘 들어간다 간편하지만 쉽게 먹을수있는것 같다
#일반식 #아침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
이명희좋아
리뷰214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