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4
맛있는 김
짭쪼롬하게 소금 간하고 바삭하게 구워낸 맛있는 김
밥 반찬으로 먹기에 너무 맛있어 있어요.
특히 비빔밥 비벼서 김이랑 같이 싸먹으면 짱.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368308
리뷰52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