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행복님의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제나행복님의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제나행복
리뷰1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9
피자하면 도미노이지요..
정말 오랜만에 피자를 식구들이 먹는다고 목욜에는 1 +1이어서 미리 주문을 해서 픽업했어요.
저는 피자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 도우를 얇은것으로해서 먹었더니 그나마 괜찮네요.
혈당관리하는분들은 도우를 얇게 해서 드시는것을 추천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314kcal
도미노피자슈퍼슈프림
4.8(리뷰 43개)
·식단기록1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