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4th&Heart 기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4th&Heart 기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20
또띠아를 만들 때 기버터를 사용했어요. 팬에 살짝 녹여 사용하니 고소한 향이 퍼지면서 풍미가 더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또띠아를 굽는 동안 겉은 노릇하게 익고, 기름이 과하지 않아 깔끔하게 완성됐어요. 한입 먹어보니 일반 버터보다 더 깊고 진한 고소함이 느껴졌고, 전체적인 맛이 한층 부드러워졌어요. 간단한 요리지만 기버터 덕분에 풍미가 살아난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g)
45kcal
4th&Heart기버터
4.9(리뷰 8개)
·식단기록1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