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0
오징어짬뽕 컵라면은 국물에서 해물향이 올라오면서 뒷맛은 꽤 매콤한데 짬뽕 특유의 불맛과 오징어의 감칠맛이 좋아서 종종 먹곤 합니다. 오징어 맛이 제법 나는데 후레이크에 오징어는 많이 보이진 않아요.. 그래도 편의점에서 짬뽕 대체재로 좋은 컵라면 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