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팽이버섯을 먹어보았어요. 한입 넣었을 때 은은한 버섯 향이 퍼졌고, 씹을수록 아삭하면서도 가늘게 톡 끊기는 식감이 재미있었어요. 맛은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다른 재료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전체적인 풍미를 부드럽게 살려주는 매력이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kcal
그린피스팽이버섯
4.9(리뷰 31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