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저녁 반찬으로 양상추무침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처음부터 작정하고 만든 건 아니고 양상추 겉껍질은 불순물이 많을 거 같아 원래 버리던 것인데 너무 아까운 생각이 들어서 데쳐서 무쳐 봤습니다.
의외로 괜찮네요. 특유의 향도 있고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