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점심으로 수제 돈까스읊조금 나누어서 먹어주었습니다. 점심으로 수제 돈까스를 조금 먹어주니까 배가 좀 부르더라구요ㅋ 수제 돈가스의 맛이 통통해서 매우 좋암ㅅ고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더라구요ㅋ. 다음에도 먹으려해요ㅋ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