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0
생삼겹살만 먹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냉동삼겹살이었어요. 맛있게 구워 한 점 먹고 보니 이 맛을 잊고 살았구나 싶었어요^^
두툼한 생삼겹살과는 전혀 다른 고기인 것 같은 추억의 맛~ 얇아서 술술 잘 들어가더라구요.
조금 맛봤었는데 다음엔 본격적으로 한판 구워 먹어 볼까봐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