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1
오징어짬뽕은 매콤하고 얼큰한 국물에 쫄깃한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깊은 해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시원한 국물 맛이 입맛을 확 살려주고, 각종 채소와 면이 어우러져 식감도 풍부하다. 한입 먹을수록 칼칼함이 올라와 속까지 개운해지며, 해장이나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 좋은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