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21
오늘은 불고기버거를 먹어보았어요.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불고기 양념이 촉촉하게 배어 있어, 한 입 먹을 때마다 맛이 풍부하게 퍼졌어요. 부드러운 패티와 신선한 채소가 잘 어우러져 조화롭게 느껴졌고, 고소한 번이 모든 재료를 잘 감싸줘서 먹기 편했어요. 전통적인 불고기의 맛을 버거로 즐길 수 있어 색다르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