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덤쿨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맨덤쿨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맨덤쿨
리뷰2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1
김이 적당히 바삭하게 구워져 있어서 씹을 때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다. 간이 너무 세지 않고 은은하게 짭짤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고, 기름 향도 과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다. 입에 넣으면 가볍게 부서지면서 퍼지는 김 특유의 향이 괜찮았고, 반찬으로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다. 특별히 강한 맛은 아니지만 꾸준히 손이 가는 편안한 맛이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