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4
카레를 만들어 먹었어요. 야채를 잔뜩 다져놓고 카레가루를 풀어서 같이 섞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따뜻한 밥에 카레 한 숟가락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