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1
국물 한입 먹자마자 얼큰하면서도 해물 향이 확 올라와서 입맛이 확 살아났어요~ 면도 쫄깃하게 잘 익어서 국물이랑 잘 어울렸고, 오징어도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서 좋더라구요 매콤한데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라 계속 먹기 좋았고, 먹고 나니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