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4566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4566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4566
리뷰60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4
고구마를 약간 굵게 썰어서 먹으면,
먹기도 편하고,
수분 때문에 물이 필요없다.
과자처럼 야채를 짤라 먹으면,
건강에 좋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지니5544566
리뷰604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