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3.22
코다리무조림은 살짝 쫄깃한 코다리와 부드러운 무가 양념에 촉촉하게 배어든 맛이 일품이에요.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간이 밥과 함께 먹기 딱 좋고, 은은한 고추 풍미가 감칠맛을 살려 줍니다. 저녁 반찬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모임음식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