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2
점심식사로 집에서 만들어 먹어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입니다
면은 10분정도 삶아주고 프라이팬에 야채와 베이컨을 볶다가 소금 후추 간을 해줘요~
면을 넣고 소스를 넣고 같이 볶아주며 면에 간을 베세 해줘야 해요 마지막에 후추 간을 해주고 치즈를 추가로 올리면
더욱 풍부한 맛이 나서 개인적드로 좋아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