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메가커피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메가커피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2
오늘은 핫도그를 먹어 보았어요. 바삭하게 튀겨진 겉과 안의 부드러운 빵, 그리고 쫄깃한 소시지가 잘 어우러져 식감이 좋았어요. 한 입 베어 물면 짭짤한 소시지와 달콤한 소스가 조화를 이루어 간식으로 즐기기 딱 좋더라구요.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31g)
360kcal
메가커피핫도그
4.8(리뷰 15개)
·식단기록4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