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una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na9
리뷰65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5
밤에 술안주로 끓여 먹었다 라면 끓일 때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채소들 버섯들 때려넣으면 국물이 훨씬 시원해진다 파마늘도 추가해주면 더 좋고.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luna9
리뷰658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