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3
스팸으로 만든 스팸김치찌개입니다 ㅎㅎ
스팸이 집에 있어서 뭐해먹을까 고민햇어요 ㅎㅎ
처음에는 그냥 구워서 먹으려고 했는데요
오늘은 얼큰한게 좀 땡겨서 김치찌개 했습니다 ㅎㅎ
너무너무 맛있네요 ㅎㅎ
김치에 스팸 같이 먹으니 완전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