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티디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티디님의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티디
리뷰3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23
대파라면이에요. 예전에 방송에서 어느 구내식당에서 나오는 장면보고 가끔씩 해먹어요
대파 한단을 거의 다 넣은거같아요
치즈넣어주면 더 맛있는데 없어서 패스
대파와 계란만으로도 이미 국물맛이 끝내줘요
조랭이 떡까지 넣어 먹는 재미도 더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475kcal
세븐일레븐대파라면
4.8(리뷰 28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