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5
이번에 새로나온 오징어 짬뽕라면 이에요
반개만 끓였어요
파 듬뿍 넣고
계란은 풀지않고 넣는걸 좋아해서
끓을때 살짝 넣었어요
그래도
맵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