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4
오늘은 스팸을 먹어 보았어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입안에 잘 퍼져 정말 맛있었어요. 노릇하게 구워 먹으니 풍미가 더욱 살아나고 식감도 좋았답니다. 밥과 함께 먹기 좋아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먹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