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cj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4
비엔나는 역시 제일제당꺼죵ㅋㅋ
비엔나를 그냥 볶는거보당
양파랑 같이 햐서 볶으면 진쩌 더 달달짭짭하이 담백하개 해서 밥ㅁ반찬이 딱됩니덩
점심도시락에 재격인거같야욤
전 나름 사진을 잌브쁘게×찍큰는다고 생각을 하는데 한번도 지니어트탑을 몬찍어 속상하냐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