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40891님의 농심 오징어집 버터구이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52040891님의 농심 오징어집 버터구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2040891
리뷰46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5
농심에서 나온 오징어집 버터구이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농심을 대표하는 과자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과자의 앞뒷면이 맛이 달라서 색다르고 맛있어요
짭짤하고 바삭해요
맥주 안주로 딱이라더라고요 ㅋㅋㅋ
어릴 때부터 즐겨먹던 과자라 더욱 정겹고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8g)
420kcal
농심오징어집 버터구이맛
4.8(리뷰 16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