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삼선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삼선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25
점심에 삼선볶음밥을 먹었는데 처음에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쉬웠다. 새우랑 각종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식감이 다양하고 풍미가 좋았다. 불향도 은은하게 나서 더 맛있게 느껴졌고, 간도 적당해서 끝까지 질리지 않았다. 다음에는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어야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91kcal
삼선볶음밥
5.0(리뷰 21개)
·식단기록3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