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용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16
이번에 태국 푸켓 놀러 가서 과일 엄청 먹었어요
리조트 조식으로 나왔는데
용과도 있더라구요
용과는 제 입맛에 잘 안 맞아서
맘만 보듯이 조금 먹었습니다. 저는 사각 거리는 사과 같은 과일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