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5
달콤하게 조린 유부가 듬뿍 올라간 우동은 국물 맛이 참 깔끔하고 담백해요. 통통하고 쫄깃한 면발을 후루룩 들이키고 국물을 머금은 부드러운 유부를 한입 베어 물면 행복해지죠. 시치미를 살짝 뿌려 칼칼하게 즐기면 추운 겨울날 얼어붙은 몸을 녹여주기에 이보다 좋을 순 없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