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복동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복동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복동
리뷰57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6
오리고기집에서 같이 구워 먹은 냉동삼겹살입니다. 반 냉동이 되어 있어 불판에 굽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고 잡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성한 생고기에 비해 육즙이 덜하지만 바삭하게 구우면 씹는 식감과 고소함이 살아 냉동삼겹만의 매력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