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용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6
약간은 밍밍한 맛이지만 이건 레드용과라서 그 맛은 좀더 달고 시네요.
용과가 우리나라에서는 아직은 비싼 과일이지만 동남아에서는 그리 비싸진 않네요.
온갖 영양소가 풍부하다하니 먹을수 있을때 실컷 먹어 봅니다.
한개에 2천원 정도니 부담도 덜 하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