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hj330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ohj330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ohj330
리뷰13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6
특별히 요리랄 것도 없는 과일 사라다에요. 드레싱으로 먹는 샐러드와 달리 마요네즈를 듬뿍 넣어 만든 요건 왠지 사라다라고 불러야 할 것 같아요. 과일은 냉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없으면 사다가 넣는 게 단감이에요. 꼭 들어가야 달고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