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6
퇴근 후 지인들과 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삼겹살에 칼집이 들어가 있어서 구울 때 더 잘 구워지고..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어요~ 속이 안익을 수 있으니 오래 구워줘야 하고 양파절임이나.. 묵은지에 싸서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