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건돼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광건돼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건돼
리뷰6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6
저녁식사로 간단하게 만두를 에어프라이에 구웠어요. 올리브오일을 오일스프레이로 뿌리고 돌려주면 바삭하게 잘 구워져요. 만두만으로는 조금 아쉬워서 계란 후라이도 하고 간장과 버터로 밥을 비비고 토핑처럼 올려서 덮밥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바삭한 군만두에 계란 후라이까지 생각보다 간단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