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6
스팸구이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 있어 한 입 먹을 때마다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메뉴예요. 간단히 구워도 짭조름한 맛이 잘 배어 밥반찬이나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다양한 요리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리는 음식이에요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