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나꿀꿀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리나꿀꿀님의 오뚜기 바삭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리나꿀꿀
리뷰31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7
바삭군만두 💕
바삭튀겨 고소하고
육즙도 가득한 군만두에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속 내용물도 꽉찬.
언제나 중국요리집 가면
사이드 메뉴로 주문하는 군만두~
메인요리들 도 맛있었지만,
사이드 메뉴로 나온 바삭 군만두~👍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360kcal
오뚜기바삭군만두
4.8(리뷰 5개)
·식단기록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