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33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ate33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ate33
리뷰13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7
까르보나라 진짜 좋아하는데 처음가본 백화점 내 이탈리안레스트랑입니다.
베이컨이 듬뿍 들어가있는 까르보나라인데 음~~~ 배고파서 맛나게 먹었습니다.엄청 맛나지는 않았는데 조카는 맛있다고 잘 먹드라고요. 호로록 국물까지 싹~~잘 먹었다죠
#일반식 #저녁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