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롱881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트롱88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트롱881
리뷰1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7
몇일전 대전 성심당에 빵 사러 갔다가
대전에서 유명하다는
우동칼국수와 두부오징어를 먹었다.
점심때여서 그런지 대기 줄이 있었고
30분정도 기다린듯했다.
메인이 두부오징어인데
저의 기준에는 매콤보다는 조금 더 매웠다
신라면보다는 더 더 매운듯하다
우동면사리가 들어가서 매운 맛이 좀 중화가 되었고
우동국물도 진해서 먹기에 좋았다.
쫄깃한 면발 굳!!
신선한 두부 굳!!
개체로 만족된 식사였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