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현미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현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16
현미 잡곡밥 입니다
아침에 즉석밥으로 전자렌지에 데워 먹었어요
바쁠때 더 없이 좋은 제품이지요
구수하고부드러운 맛입니다
#일반식 #아침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4.8(리뷰 31개)
·식단기록4.4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