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래사어묵 떡갈비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래사어묵 떡갈비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27
도톰한 고기 속에 육즙이 꽉 차 있어서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더라고요 고기를 곱게 다져서 그런지 식감이 정말 부드러웠고 은은하게 배어있는 불향 덕분에 끝까지 질리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떡갈비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90g)
169kcal
고래사어묵떡갈비말이
5.0(리뷰 6개)
·식단기록22회0





